서로가 서로를 의식하는 이 관계는


도대체 뭐라고 부르면 되는걸까







" 졸려... "



타카미나네 집에서 편히 있는 나


머리가 멍한 상태로 그런 말을 했더니, 다카미나는 언제나처럼 쓴웃음을 지으면서 자고 갈래? 하며 물어본다



" 응, 잘자 "



집 주인의 대답을 기다리지도 않고

침대에 서서히 들어가는 나


잠시 있다가 전기가 꺼지고, 같은 침대로 다카미나가 들어오는 것을 알았다



이것도 평소대로



예전에는 이런 일이 생기면, 다카미나는 반드시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소파나 바닥에서 잤었지만


그날부터... 아무 말도 하지않아도 침대에서 함께 자게 되었다





그것은

다카미나가 좋다고 깨달은지 얼마되지 않은 무렵


마지못해 같은 침대에 들어온 타카미나에게 나는 사랑을 하는 소녀처럼 두근두근거려서, 잠들 수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30분 정도 지났을 무렵 옆에서 조용한 숨소리가 들려와서 무심코 그 쪽을 향했더니

예쁜 옆모습을 한 다카미나가 무방비로 자고있어서


몸이 제멋대로 움직여서, 다카미나에게 체중을 가하지않도록 하며 덮듯이 올라탔다



" 좋아해... "



무의식적으로 중얼거린 단어과 함께, 다카미나의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눌러붙이고 있었다



" 응... "



다카미나한테서 작게 나온 소리에 놀라서 재빠르게 몸을 떼고, 다카미나에게 등을 향하고 다시 누웠다



" ... "



깨어난건 아니었나...


진심으로 안도의 한숨을 쏟아내고, 자신이 해버린 일에 눈을 꼭 감고 뭘 한거지 하며 후회했다




스스로의 일로 가득차서 그때는 몰랐었다



아까까지 들려오던 숨소리가 들리지않게 된 것을






그 때 이후로 여러 번


자고있는 타카미나에게 키스했다


안으로 감정을 누를수가 없어서, 그렇지만 일어나있을 때는 할 용기가 없어서



몇 번째이었을까


키스 후 타카미나의 얼굴을 바라보고 있으면

눈꺼풀이 움찔움찔 움직이고 있어서

게다가 달빛에 비추어진 타카미나의 얼굴은 새빨갰다



" 다, 다카미나? "


" ... "



작게 불러봐도, 눈을 뜨지 않도록 힘이 들어가있는것을 알았다



그 때는 역시 싫었지 하며 무심코 입에서 나와버리고 말았지만


... 다음에 변함없이 나와 같은 침대에 들어오는 타카미나가 조금 빨갰으니까




싫은게 아니란걸 알았다



그리고는 두 사람의 비밀처럼 되고

가끔... 다카미나가 해주게되기도 했다. 하지만 아침이나 자기 전에 그 일을 말하거나 하진 않는다


그것이 암묵의 이해




밤중에 닿기만 하는 키스를 하는 우리


붉어지면서도 자는 척을 하고






어렴풋이 서로 알고있지만...


하지만, 우리는 말하지 않는다



말로 할 용기가 날 때 까지



침대에 들어가는 우리는, 여전히 비밀 아닌 비밀키스를 하는거야








'생산성-148%'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츠미나] 1cm  (3) 2013.12.03
[아츠미나]치사한 너  (1) 2013.12.02
[아츠미나]사인  (1) 2013.12.01
[아츠미나]따뜻하게 할까  (0) 2013.12.01
[아츠미나]마이페이스로 다가오는 녀석  (1) 2013.11.29